수정

로아 아바타 색상 코드 건의를 보내기~ (염색 코드)

Feb 15, 2024

로아 아바타 염색코드 관련 건의

로아 아바타 색상 코드 건의를 보내기~ (염색 코드)
기상술사의 아바타 제작 - 냉혹한 맹세의 아바타

로스트아크의 아바타 중 상당수는 염색이 불가능하다. 아바타 염색 시스템이 작년에 출시 되었고, 기존 아바타 중에서 전설 아바타와 로아샵에서 오베부터 판매되고 있던 아바타 몇 종을 제외하면 대부분 염색불가 아이템이다.

특히 제작 아바타는 모두 염색이 불가능하다. 물론 개발진은 로아와에서 염색 불가능한 아바타도 차근차근 염색 가능하게 바꾸겠다는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사실 그렇게 필요한 작업은 아닌거 같다. 왜냐면 신규 아바타를 정말 2~3개월 마다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건의하고 싶은 것 - 아바타 기본 색상코드를 알려달라!!

모든 아바타의 기본 색상코드를 알려주면 좋겠다. 염색 불가 아바타, 염색 가능 아바타 구분 없이 말이다. 

왜냐면, 염색 불가 제작 아바타 중에도 부위마다 꽤나 이쁘고, 멋진 아바타가 존재한다. 그래서 최근에 출시 되고 있는 아바타와 조합을 잘 해준다면?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염색 불가 아바타의 색상코드를 알 방법이 없다. 비슷하게 찍어 맞추는 방법 뿐...😭 

그런데 로아는 쿼터뷰 시점이라 그래픽 환경(빛), 위치에 따라 색상이 너무 달라진다. 그래서 밝은 곳에서는 아주 비슷해서 멋지고 이쁜데. 어두운 곳을 가면 색 차이가 확~나버리면서 붕~ 뜨게 된다. ㅠㅠ 이거 때문에 염색약을 얼마나 날렸는지 모른다.😡

기본 색상코드를 알려준다면 던전 아바타 + 신규 아바타들의 조합으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드는 재미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로아에 있는 모든 아바타의 기본 색상코드를 아이템 정보에 추가 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