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로아 개발팀 너무 합니다!! 이건 너무해!!😰😭
기억의 오르골 #5 번째 구슬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루테란 동부 - 해무리 언덕에서 고고학(채집)을 통해 수상한 종이봉투를 발견해야 한다.
운이 좋은 유저분들은 10트 안에 획득을 하셨다고 한다. 지인분 중에도 2트, 3트에 드셨다고 한다. 그럼 코코모(나는) 몇 트만에 먹었느냐? 6일 정도 걸려서 먹었고 생기를 10만 이상 사용했다. 😂
나오는 순간 환호를 질렀다.. 😅
초반 진행을 위해서 칭호 '실리안의 기사'를 착용!
기억의 구슬#5의 조건을 달성했다면 수상한 종이봉투로 퀘스트를 받아 진행하면 된다. ✅스킵 유저라면 아마 갑자기 퀘스트가 사라질 것 이다. '5-2 할아버지의 중요한 일' 까지만 완료되고, 내일 찾아가서 '5-3 아스라이 간직한 마음'을 진행한다.
✅내일 찾아가야 하는 곳은 프리츠의 집 앞
፠ 프리츠의 집 앞은 아래에 추가
해무리 언덕 - 고고학 위치
해무리 언덕에는 굉장히 많은 고고학 포인트가 있다. But, 기억의 오르골 진행 때문에 더 많은 유저들이 고고학을 하고 있어서... 엄청 돌아다녀야 한다.
많은 유저가 해무리 언덕을 찾아와서 서버마다 다르겠지만 채널이 3개 ~ 6개 까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내가 있는 괴..괴물 서버에는 3~5개까지 늘어난다)
- 한 자리에 있지 마라, 1시간에 1번 캘지도 모른다.
- 사람들이 어디서 고고학을 하는지 확인하고, 자신의 루트를 만들자!
- 그리고 그 루트를 1바퀴 돌면 채널 이동을 한다.
✅루트 -> 채널 이동 -> 루트 -> 채널 이동 이렇게 하면 많은 유저들이 있어도 고고학 포인트를 생각보다 많이 발견할 수 있다.
프리츠의 집 앞 위치
✅루테란 동부 - 디오리카 평원 - 3시 방향 스퀘어 홀
여기로 가면 퀘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다.
오늘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3일 뒤, 루테란 성문 앞에서 프리츠를 만날 수 있으니 찾아가보자!
사라지지 않을 마음
3일 후, 루테란 성문 앞에서 NPC를 만나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기억의 저편 자장가 음원을 받을 수 있다. 업적도 달성 되어 레비얀에게 오르골 버전 음원도 교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