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안식의 정원 벽지 드디어 얻었다~

오늘 드디어 베른 남부 요리를 완료했다!! 후~😎

작정하고 했으면... 작년에 아브렐슈드 군단장 나오고... 끝났어야 하는데. 베른 남부 요리 중에 너무 귀찮은 '베르닐 브리스킷' 때문에 이제서야 모험의 서 100% 달성했다.

베르닐 브리스킷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쉽다. 기다리는 시간도 게임 접속 종료 후에도 시간이 저절로 간다. 접속 후 확인하고 다음 단계 넘겨 주면 되는데. 문제는... 접속 해서 까먹어 버리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기 때문에...😅 알림까지 해뒀지만 계속 까먹어서 몇 개월을...ㅋㅋ
베르닐 브리스킷

날 계속해서 괴롭히던 베르닐 브리스킷!!

모험의서100%

 97.4% 였던가? 그 상태로 몇 개월... 있었던 베른 남부 모험의 서 고생했어!!

안식의 정원 벽지

안식의 정원 벽지 드디어 얻었다~

아름답다! 안식의 정원 벽지는 이그네시아의 증표 14개를 획득하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15개에는 정화 룬 전설, 16개는 에버그레이스 카드와 카드 경험치를 받는다. 15,16 보상은 급하게 필요하진 않아서 천천히 해야겠다. 로웬, 엘가시아는 둘 다 70% 정도니까... 마음 먹으면 금방할 수 있겠지(?)

7~8월에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이는 일리아칸 군단장에서 정화 룬이 필수로 사용될 것 같아서 딜러 본캐분들은 벌써부터 이그네시아의 증표 15개를 완성하는 분들이 있다. 지금 처럼 살짝~ 세기말 업데이트 기간에 이런 노가다를 하는게 좋으니까!

암튼 오늘 기부니가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