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포르자 호라이즌5 이니셜D AE86 트레노 구매 (두부차)

4월 25일 포르자 호라이즌5 이니셜D AE86를 발견!! 했었다. 아무런 정보 없이 xbox 게임패스로 즐기다 보니 있는지 몰랐던 것, 현대 벨로스터 N도 있다. 구매 후 판매했다. 일반 상점에서는 구매 할 수 없고, 경매장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나 처럼 초보자가 구매하기는 쉽지가 않다😭 

도요타 AE86 트레노

포르자 호라이즌5 이니셜D AE86 트레노

이니셜D 와 똑같이 꾸밀 수 있다. 나는 조금 다르게 해놨다. 자동차 성능은 옛날 차라서 그런지 그렇게 빠르거나 좋은 편은 아닌거 같다. 튜닝, 업그레이드를 해봤는데. 운전하기가 좀 까다롭다. (내 실력이 모자란거겠지!! 😂) 나한테 맞는 셋팅을 해보려고 계속 이리저리 만져보는 중... (제일 많이 타는 차는 S2000) 

경매장에서 찾는 방법

포르자 호라이즌5 경매장

자동차 구매 - 경매장으로 들어가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 AE86 트레노는 도요타에서 만들었다. 제조사 TOYOTA(도요타), 모델 TOYOTA TRUENO(도요타 트레노)로 검색하면 된다.

성능 클래스 B ~ S1 까지 있는데. B,A가 가격이 좀 싸다. S1도 가끔 싸게 올라오는데. 워낙 경쟁이 치열해서 1000원 하던게 400만 넘게 올라가기도 한다. 즉시구매는 400만 넘는다.

ae86 트레노

ㅠㅠ 난 전재산이 290만 CR 이라, 경매장에서 계속 패배했다.

포르자 호라이즌5 이니셜D AE86 트레노 구매 (두부차)

운 좋게 200만 CR에 구매!, 

진짜 운 좋은 경우에는 나 같은 초보자들 끼리 경매를 해서 100만 CR 이하로 낙찰을 받기도 한다. 돈은 있지만 경매 시간이 끝나서 낙찰 못 하는 경우도 있다.

디자인 도색 다운받기

디자인 도색

차고에서 디자인 - 도색을 눌러준다.

디자인 도색2

다른 유저가 올려둔 디자인을 쓰고 싶다면 새로운 디자인 찾기를 들어간다.

디자인 도색3

짠~ AE86은 워낙 이니셜D의 두부차 컨셉이 짙어서 대부분 이렇지만, 다른 차종은 다양한 디자인이 올라온다.

현대 벨로스터 N

현대 자동차는 포르자 호라이즌5 상점에 아예 없다. 경매장에서는 제조사 현대를 찾을 수 있다. 차종은 벨로스터n 밖에 없으니 따로 찾을 필요는 없고, 약 100~200만 사이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