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유디아 살란드 구릉지 모코코 위치

Apr 26, 2022
살란드 구릉지 썸네일

살란드 구릉지 모코코 전체 위치

살란드 구릉지 지도

유디아 살란드 구릉지 필드에는 총 9개의 모코코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라이 유적 던전에는 11개의 모코코가 있습니다.


던전 모라이 유적

모라이 유적 모코코 지도

모라이 유적 모코코는 모두 숨겨져 있으며, 지나쳐버리면 다시 입장을 해야하는 구간이 많습니다. 천천히 이동하시면서 모코코 채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몬스터를 다 잡으세요. 그럼 모코코를 모두 채집 할 수 있습니다.


1번 위치

1번 위치

1번 위치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잡으면 왼쪽 몬스터 움막집(?)으로 이동 할 수 있게 바뀝니다. 넘어가셔서 몬스터를 잡고 구석에 있는 모코코를 채집하시면 됩니다.


2번 위치

2번 위치

2번 위치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잡으시면 1번 위치와 마찬가지로 이동 할 수 있는 상호작용이 나타납니다. 


3번 위치

3번 위치

2번 위치가 끝나고 도로레를 타고 넘어가서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잡으시고 나면 지도에 표시 되지 않는 돌길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거기서 3번 위치의 모코코쪽으로 넝쿨을 타고 이동 할 수 있습니다.



4번 위치

4번 위치

4번 위치에 있는 골렘들을 모두 처지하면 석문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석문을 부수시면 안으로 들어가서 2개의 모코코를 채집 할 수 있습니다.


5번 위치

5번 위치

5번 위치 보다 조금 앞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잡고 뒤로 돌아와서 석문을 클릭하면 공격이 가능합니다. 부수면 아래로 내려가서 모코코를 채집 할 수 있습니다.


6번 위치 - 1

6번 위치

6번 위치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잡고 아래로 내려가면 모코코를 채집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로 올라갑니다. 

6번 위치 - 2

6번 위치 2

올라오면 몬스터가 잔뜩 나옵니다. 모두 잡아주시고, 오른쪽 구석으로 쭉 들어가주시면 2개의 모코코를 채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