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외형 미리보기 / 무기&방어구

Feb 15, 2024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외형


메이플스토리 확률 조작 사건이 터지면서 많은 메난민 유저분들이 로아로 넘어오셨죠. 그래서 지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기존 유저들에게 풀었던 2주년 아바타를 1번 더 풀었는데. 외형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꺼 같아서 준비 했습니다.

무기들은 각 색상에 맞는 은은한 빛 이펙트가 있어요. 
방어구는 종류 별로 외형도 다릅니다.

아래 목차를 눌러 보시면 편하게 찾을 수 있어요!

필독★ 이번 이벤트로 건슬링어, 스트라이커의 2주년 아바타도 개발하여 추가 할 예정이라고 공지를 하였기 때문에 신규 클래스를 키우실 분들은 쿠폰 쓰지 말고 기다렸다가 아바타 추가 업데이트 이 후 사용하세요! {alertInfo} 


Table of Contents

{tocify} $title={목차}



전사 외형


전사 무기들

2주년 전사 무기 외형입니다. 워로드, 버서커, 디스트로이어, 홀리나이트 무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코코도 다른 계정에 가지고 있는데. 푸른 눈, 붉은 눈, 빛나는 눈이 이쁘더라구요. 

가장 많이 보이는 건 빛나는 눈(하얀색) 계열 무기 같습니다. 3번 차가운은 색이 좀 푸르딩딩해서 붕~ 뜬 느낌이 들어서 착용하고계신분들을 많이 못 본 거 같아요.


전사 방어구들

파란색 계열인 암흑 지배자, 혹한 지배자는 외형이 심플하게 빠졌고, 균열 지배자는 좀 더 큼지막 합니다. 하얀색 아바타은 창공 지배자는 양쪽을 스타일을 합친 느낌이네요.



무도가 외형


무도가 무기들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기공사, 창술사의 무기 외형들 입니다. 개인적으로 배틀마스터의 무기는 손에 끼는 심플한 장갑 형태로 나와서 이쁘네요. 인파이터는 착용해보면 팔꿈치 쪽에서 기계가 막 움찔 거리면서 연기가 붕붕붕~ 나오는게 의외로 멋지더라구요.

기공사와 창술사는 무기가 심플하게 잘 빠져서 좋습니다.


무도가 방어구들

애니츠 무도가들 2주년 방어구가 참 잘나왔어요. 특히나 민천의 라이더 하의는 청바지를 표현하고 있어서 너무 좋고, 호천의 라이더는 하얀색 레깅스 같더 라구요




헌터 외형


헌터 무기들

데빌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 스카우터의 무기입니다. 아직 건슬링어 무기는 추가 되지 않았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무기들 색상이 좀 투박해보이죠? 이유는 군대룩(밀리터리)이라서 그래요.


헌터 방어구들

설원의 특수요원은 콜 오브 듀티에 나오는 고스트가 생각나네요. 전체적으로 컨셉이 잘 빠진거 같아요!



마법사 외형


마법사 무기들

서머너, 아르카나, 바드의 2주년 무기 외형들이예요. 법사 계열 아바타도 받아 봤는데. 서머너랑 아크카나가 유독 이쁜거 같더라구요. 케바케지만.. 정작 바드꺼 받았네요 전 ㅋㅋ


마법사 방어구들

초록 나비에서 푸른 나비로 갈수록 옷감이 조금씩 사라집니다. 붉은 나비랑 푸른 나비는 굉장히 심플한 느낌이고, 초록나비, 분홍 나비는 기존에 자주 보던 마법사 아바타들과 비슷합니다.



암살자 외형


암살자 무기들

블레이드, 데모닉, 리퍼의 무기들인데. 상당히 날카롭습니다. 방어구 외형은 좀 리퍼랑 어울리않지만 무기는 상당히 좋습니다. 암살자스럽게 뾰족뾰족 합니다.


암살자 방어구들

유독 암살자들 방어구가 로아 유저분들에게 까이고 있죠. 취향은 케바케인데. 코코도 복귀하고 암살자 방어구 왜 저럼? 했더니, 길드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암살자 2주년 아바타는 공모전으로 뽑았는데. 이게 인기투표 형식이라, 로스트아크를 하지 않지만 SNS 인기 작가라서 우승해버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로아랑 어울리지 않는 아바타가 나오게 된거라고 하던데. 역시.. 트위터는 과학인가요? ㄷㄷ;

꼭 마비노기 영웅전,아이온,엘리온 같은 게임들에 나오는 룩 같긴 합니다.
다른 게임 하다 오신분들에게는 잘 어울릴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