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영주 백의연대기 사전예약은 여기서 진행하자!

Apr 18, 2022

영주 백의연대기




영주 백의연대기 공식 유튜브에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11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MMORPG 게임으로 탄탄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영주 백의연대기는 26편의 3D애니메이션 원작을 바탕으로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드라마틱한 연대기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시간으로 게임 속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하여 유명 BJ 부터 일반 BJ까지 함께 게임을 즐기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 100대 100의 PVP , PVE 진행이 되는 MMORPG 게임입니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뛰어나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세한 터치로 하나하나 설정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으며, 64종 궁극기의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궁극기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페이지를 통해 영주 백의연대기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의 마켓 전용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하면 섭섭하죠! 후훗

영주 백의연대기 사전예약 및 이벤트


영주 백의연대기 사전예약은 공식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합시다. 이벤트는 중요하니까요!


백의연대기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특별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펫 소환권등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치킨, 구글기프트카드 등의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친구초대를 6명 하면 환수 탈것이 지급되니, 어서 많은 친구를 초대해봅시다!!


사전예약을 많이하면 할 수록 유저 전체에 주어지는 보상이 정해지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영주 백의연대기가 100만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면 '영웅 소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참, 사전예약 페이지를 가보면 백의연대기 웹툰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재미 있으니 꼭 보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