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블레스모바일 사전예약 혜택!

Apr 18, 2022

블레스모바일 




조이시티에서 서비스하고 씽크펀에서 개발하고 있는 블레스모바일은 예전 PC 온라인게임으로 출시되었던 블레스의 IP를 가져와서 새롭게 재탄생 시킨 모바일 버전의 MMORPG 게임으로 현재 CBT를 진행하고 있는데. 상당히 고평가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니 어서 사전예약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합시다.
  • PC 블레스와는 전혀 다른 게임
  • 블레스모바일 출시일은 4월로 예상 됩니다.

수동조자과 자동조작





블레스모바일은 논타켓 액션 전투를 기본으로하며 수동조작의 재미를 그대로 살렸지만 2020년에 걸맞는 편의성의 자동조작도 가미하였으며, 과금 요소가 착하게 설계 된 작품입니다. 파티플레이를 중점으로 탱,딜,힐의 역할이 중요하기에 각기 클래스 별 스킬과 전투방식을 제대로 숙지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및 이벤트


사전예약은 공식페이지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하셔야 아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외에도 캐릭터 생성, 길드 생성 및 가입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


빛나는 강화주문서, 골드 20만, 강화주문서 3종을 사전예약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참, 블레스모바일은 강화 및 뽑기에 대한 과금이 없는 착한 과금 모델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이템을 계승하거나 계속해서 강화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이라 강화주문서를 필수입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을 진행하면 위에서 설명드린 여러 클래스 및 종족 선택이 가능합니다. 미리 원하는 캐릭터 닉네임도 선점해두시는게 좋겠죠?


길드도 미리 생성하거나 이미 생성되어 있는 길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공식카페를 통해서 여러가지 이벤트도 매일 진행 되고 있으니, 블레스모바일 사전예약과 동시에 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CBT를 진행하고 있어서 유튜브 등에 여러 정보가 풀리고 있는데. 게임성이 상당히 괜찮다고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