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시즌 아이템 조합표 및 시너지 가이드

Apr 18, 2022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표


아이템 조합표

롤토체스의 모바일 버전이 순조롭게 오픈되어 현재 큰 인기를 누르고 있습니다. 저도 플레이 하고 있는데. 진작에 모바일 버전이 나왔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회전초밥에서 열심히 돌아댕기는 모습을 PC가 아닌 스마트폰 화면으로 보니까 새롭더라구요.

롤토체스는 아이템 조합표를 보고 자신이 뽑은 영웅들을 키워야하는데. 솔직히 다른 것 보다 후방에 배치할 원거리 유닛의 딜 아이템들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3단 금색 없어도 이기거든요. 상성이 나쁘지만 않다면 말이죠.


계열 시너지 가이드


롤토체스에는 2가지 시너지가 있습니다. '계열 시너지' 와 '직업 시너지' 이렇게 있는데. 계열은 같은 계열에 속하는 영웅들이 가지는 시너지고, 직업은 같은 직업군에 속하는 시너지를 뜻 합니다. 쉬워요.
게임 내에서도 영웅 클릭하거나 좌측 상단에 뜨는 시너지를 클릭하면 어떤 유닛이 어떤 시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너지 가이드를 미리 숙지하고 자신이 뽑은 영웅들에게 어떤 시너지가 있는지 미리 봐두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다음 영웅은 뭘로 할지 정 할 수 있죠.



계열 시너지 가이드



직업 시너지 가이드






직업 시너지 가이드에서 추천하고 싶은건 역시나 총잡이네요. 게리으와 루시안은 구하기가 쉬운편인데. 키워놓고 중간중간 얻는 아이템으로 창잡이 시너지 효과 내게끔 해준 뒤에 미스포츈 하나 구매해서 공격템 몰빵해주고 뒤 쪽에 배치하면.... 다 녹아버립니다.

물론, 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는 직업들도 이런식으로 하면 효율이 좋지만 미스포츈의 총잡이 시너지는 효과가 아주 좋아서 인기 많은 트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