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코코모의 기록실 블로그

Dec 05, 2022

블로그 이용 방법

원하는 글을 보시다가, 같은 주제의 글을 보고 싶으시면 글 아래에 있는 태그(라벨)을 눌러보세요. 원하는 태그(라벨)이 없다면 Home으로 가시면 모든 태그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주로 즐기는 게임(취미) 기록용 잡식 블로그입니다! 

로고 및 이미지

코코모의 기록실 블로그
코코모의 기록실 프사

나무의 나이테 처럼
코코모의 기록실 블로그 coconamu

도메인 주소 코코나무(coconamu)

coconamu는 나무가 나이테를 기록하는 것처럼 저도 이것저것 기록해보려고 코코모 + 나무를 합쳐 코코나무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도메인 주소가 따로 있어서 개인 홈페이지(?)로 오해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구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구글블로거(google blogger)입니다.

블로그스팟이라고도 합니다.

로스트아크 정보 & 아바타 염색 코디

로아 즐기면서 직접 쓰는 정보들이 종종 올라옵니다.

아바타 염색은 제가 올리는 것도 있고, 지인들이 올리는 것도 있습니다. 구글 블로그는 구글 아이디만 있으면 초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게시물 등록이 가능하기에😄 지저분한게 싫어서 모두 계정 닉네임은 코코모로 통일해서 쓰고 있습니다.

최근 아바타 염색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있는 게시물은 삭제 하고 있으며, 지인들의 블로그 활동을 차단하였습니다. 

👉아바타 관련 삭제 공지 

익명 댓글 종료

2022년 10월 익명 댓글 기능을 종료합니다. 

저작권

게시물의 무단 도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출처 링크를 꼭 넣어주세요! 😎

본 사이트는 저작권/초상권등을 포함한 타인의 권리를 존중합니다. 퍼 온 자료에는 출처를 달아두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수정 및 삭제, 문의가 필요하시면 Home 프로필 아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서 메일을 보내주세요. 😚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알려주셔도 됩니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