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스트아크 코니 펫 얻는 방법 정리 (이벤트&아크패스)

Feb 15, 2024

엘가시아 지역이 등장하고 로아 유저들의 최대 관심사는 코니 펫 or 탈것을 언제 풀어 줄 것인가? 였다. 로아온 썸머를 통해 이벤트와 아크패스 코니 펫을 얻을 수 있다고 하여 다들 환호를 질렀다. 아쉽게도 코니 탈것은 없지만... 

요즘 로아에 퍼지는 도시전설로 코니 100마리가 모이면 거대한 왕코니가 등장한다고...

현재 로아샵(F4) 통해 코니펫을 캐시(유료) 구매할 수 있는데.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모르는 유저분들이 상당히 많아 코니펫 얻는 방법을 정리한다!

로스트아크 코니 펫 얻는 방법 정리 (이벤트&아크패스)
이런 귀여운 코니와 함께 다닐 수 있다

아크패스 코니 펫 얻기

로스트아크 코니 펫 얻는 방법 정리 (이벤트&아크패스)

아크패스 무료 보상에서 레벨 10을 달성하면 코니 펫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크패스는 매주 얻을 수 있는 미션 경험치가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 상태에서 10레벨을 달성하려면 보통 2주 정도 걸린다. 만약 프리미엄, 슈퍼 프리미엄 결제를 했다면 바로 10레벨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나는 프리머엄 결제를 해서 현재 20레벨이다.

결제 하지 않아도 아크패스 기간 동안 충분히 게임을 즐기면 만렙 달성이 가능하다.

로아샵 코니 펫 선택 상자

로스트아크 코니 펫 얻는 방법 정리 (이벤트&아크패스)

로아 샵(F4) 에서 코니 펫 선택 상자를 딱 1개 판매하고 있다. 그러니 색상을 신중하게 선택하자. ✅획득 시 원정대 귀속이며, 거래 불가이다. 

하얀구름 코니가 엘가시아에서 만날 수 있는 근본 코니 색상이다

마하라카 열매 교환, 한여름의 코니

한여름의 코니

2022년 여름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지는 마하라카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에 얻을 수 있는 한여름의 코니다. 매일 짝수 시간대에 열리는 달려라, 달려! 모코코즈, 카오스 던전, 가디언 영혼 수확을 통해 마하라카 잎새를 얻을 수 있으며, 잎새를 마하라카 열매로 교환하여 한여름의 코니 상자로 바꿀 수 있다.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 이벤트 기간은 7월 6일 ~ 9월 28일까지 이며, 처음에는 직접 배를 타고 방문 해야한다. (위치는 루테란 동부 우측에 섬이 있다)

첫 방문 후에는 정기선을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마하라카 잎새를 얻는 일일 미션도 있다. 한 10초 정도 투자하면 금방할 수 있으니 시간이 없는 유저분들도 꼭 해서 잎새를 받자.

마하라카 페스티벌 공식 페이지

스페셜 PC방 통큰 교환, 달려라 코니 

로스트아크 코니 펫 얻는 방법 정리 (이벤트&아크패스)

로스트아크 여름 PC방 이벤트 접속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PC방 토큰을 모아서 ✅스페셜 PC방 토큰으로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달려라 코니다. 

PC방 접속 이벤트 기간도 마하라카 페스티벌과 동일한 9월 28일 정기 점검 전 까지 진행된다. 코니 외에도 여러 보상이 존재하니 PC방 유저라면 꼼꼼하게 확인해보자. 게임 즐기러 PC방 다니는데 중요 보상 놓치면 화나자나~

신나는 여름 코니포니 PC방 이벤트 상세 페이지


2022년 여름 코니 펫은 이렇게 총 4마리를 얻을 수 있다. 아크패스로 얻는 무료 코니, 마하라카 이벤트 참여만 꾸준히 하면 얻을 수 있는 무료 코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얻을 수 있는 코니 그리고 캐시로 판매하는 코니(아크패스 코니와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