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잔혹한 장난감 섬 모코코, 섬의 마음

Feb 15, 2024

2022년 5월 25일 업데이트로 오랜만에 신규 섬이 추가 되었다! 잔혹한 장난감 섬으로 프로키온의 나침반 (모험 섬)으로 등장을 하기 때문에 매일 갈 수 있는 섬은 아니다. 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파티가 아닌, 개인으로 진행된다.

지금 초반이라 그런지... 파티 낚시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입장 후 진행되는 퀘스트는 간단한 대화를 하는데. 3분 이상 걸리기 때문에 ✅입장 후 ->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 섬 퀘스트와 모코코를 찾아 다니면 되겠다.

잔혹한 장난감 섬 모코코 위치

잔혹한 장난감 섬 모코코, 섬의 마음

장난감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가 있다.

1번 모코코

1번 모코코 위치

맵 중앙으로 쭉 들어가면 길은 없지만 계속 갈 수 있다. 카드 집 아래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다.

2번 모코코

맵에서 왼쪽 길로 카드 계단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맵에 표시는 없지만 내려갈 수 있다. 내려가서 길을 따라 쭉~ 가자

잔혹한 장난감 섬 모코코, 섬의 마음

그럼 맵 중앙으로 이동해서 모코코를 찾을 수 있다. 반대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화살표 방향을 따라 나가면 된다.

3번 모코코 경로

길을 따라 가면 올라갈 수 있다. 거기서 오른쪽 카드 계단으로 쭉 내려가자

3번 모코코 위치

계단 앞에 있는 카드 집 뒤로 가면, 장혹한 장난감 섬의 마지막 모코코를 찾을 수 있다.

섬의 마음은 보상 이벤트 상자에서

잔혹한 장난감 섬 섬의 마음

겨울에 프레이야 섬 이벤트로 진행했던 광대와 장난감과 똑같다. 대신 성우분의 연기가 들어간 음성이 추가 되고 진행 템포가 빨라졌다. 재밌고 간단하다. 보상으로 미로 정원 두근두근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등수가 높으면 상자를 더 많이 받는다.

  • 실링
  • 잔혹한 장난감 성 섬의 마음
  • 달콤살벌 마리오네트 변장도구

실링은 확정 보상이지만, 섬의 마음과 마리오네트 변장 도구는 랜덤 획득😎 지인들은 오늘 섬마음을 먹었다고 자랑 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