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창의 달인 몽환의 나이트 카드 획득 방법 (몽환런)

Feb 15, 2024

요즘 Hot 하게 떠오르는 카드 세트 창의 달인(암바절)에 필요한 엘버하스틱 카드 획득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다. 오늘은 초록색 고급 카드 몽환의 나이트 획득 방법을 알아 보자!

로아 카드팩에서 의외로 얻기 힘든 카드들이 고급, 일반 카드팩이다. 몽환의 나이트는 고급(초록색)에 해당 되는데... 얻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있다. 

  1. 주간 도비스 카드팩
  2. 몽환런 던정 뺑뺑이
  3. 해적 주화 카드팩

도비스 카드팩

신비한 풍류의 카드팩에서 몽환의 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빛나는 신비한 풍류의 카드팩에는 몽환의 나이트가 없다


로헨델 몽환런

몽환런 몽환의 나이트 카드
몽환의 나이트를 잡고 카드를 먹는 코코모

로헨델 엘조윈의 그늘 지역에 있는 '몽환의 궁전'에서 몽환의 나이트 중간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카드를 100% 획득할 수 는 없고 랜덤으로 드랍 된다.

본캐가 서폿 홀리나이트를 키우고 있어서 예전에 했던 티르런도 딜러 부캐가 아닌 홀리로 했었다. 홀리로 쓸 창의 달인(암바절) 이니까 홀리로 해야 뭔가 애정이 간다.

당연하게도 딜러가 있다면 훨~~씬 빠르다.

  • 영상에서 로딩 시간이 빠졌는데. 로딩 시간까지 합치면 약 5분 30초 소요

몽환런 노말, 하드 차이 있나?

던전 노말 / 하드 카드 확률은 같다고 생각을 한다. 예전에 티르런도 했었고 이번에 창의 달인 모운다고 몽환런을 했지만 노말, 하드 중 노말에서 더 많이 먹었다. 이 부분은 개발팀 외에는 모른다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오레하 2종 카드작으로 하드를 가는 이유는 전설 각인서를 얻기 위함이다. 하드에서 카드를 더 잘 먹는다는 말은 어디에도 없다. 실제로 계속 해보면 체감상 비슷하다.

해적 주화 카드팩

해적 주화가 있으면 해상 낙원 페이토, 페르마타에서 카드팩을 교환할 수 있다. 이 카드팩은 일반~ 전설까지 랜덤 획득인데. 고급 카드팩에서 몽환의 나이트를 기대할 수도...! 

해적주화 카드팩

전설 카드팩 확률은 굉장히 낮으니 기대하지 말자. 고급, 희귀 랜덤 카드팩이 가장 많이 나온다. 운이 좋다면 스크린샷 처럼 냠냠 할 수 있다.

  1. 해적 주화가 부족하다면, 대륙 항구 앞 홍차와 천칭 길드선에서 교환할 수 있다.
  2. 태양의 주화 1개 = 해적 주화 20개 교환비를 가지고 있다.
  3. 페이토 카드팩 7개
  4. 페르마타 카드팩 7개
  5. 주간으로 캐릭터 하나로 14개의 카드팩을 교환할 수 있다.
  6. 해적주화와 캐릭터가 많이 있다면? 계속 교환 가능

✅이 방법은 해적 주화를 정말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항해 관련 내실 콘텐츠를 어느 정도 진행 후 하는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