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포르자 호라이즌5 집 구입 하기 (지도 필터)

내 게임 시간을 반반 먹고 있는 로스트아크와 포르자 호라이즌5~! 이니셜D 만화를 너무 재밌게 봐서 AE86(두부차 트레노) 구매 후 이런저런 셋팅 하며 플레이 하고 있다. 공략을 보지 않고 혼자 솔플을 하는 타입에... 이케아에서 조립 가구 구매해도 설명서 뒤에 던져 놓고 직접 조립부터 해서... 포르자 호라이즌에 집이 여기저기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

길거리 레이스를 좋아하는데. 재미난 코스가 맵 12시~5시 방향에 몰려 있어 기본 집에서는 너무 멀기에 조금 짜증이 났고, 개발진이 다른 집을 만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맵 필터 검색을 했더니, 구매할 수 있는 집들이 여기저기 있었다. ㅋㅋ 역시 사람은 필요하면 찾아 본다😂😅

  • xbox 게임패스 클라우드로 플레이 중 (컨트롤러)
  • xbox 게임패스 PC 키보드 마우스와 설명이 조금 다를 수 있음

지도에서 집 찾기

포르자 호라이즌5 지도 필터

1. 포르자 호라이즌5 맵(지도)에서 ✅RB 필터 변경버튼을 눌러서 모두를 체크 해제 한다.

집 필터

2. 필터를 아래로 쭈욱~~ 내려주면, ''을 찾을 수 있다. 체크해주자! 이렇게 하면 월드맵(지도)에 집 위치만 모두 표시가 된다. 컨트롤러 또는 마우스로 집을 눌러보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집 구매 - 부에나 에스페란자

부에나 에스페란자 집 구매

내가 처음으로 구매하는 집은 부에나 에스페란자라는 70만 CR이다. 차를 타고 직접 방문해서 구입할 수 있다.

집 구매 보상

집 위치에 도착하면 NPC 라미로가 등장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준다. 그리고 집 구매에 따른 보상을 보여준다.

집을 홈으로 지정

집을 구입 후 ''으로 지정할 수 있다. 

필터로 살펴 보면 비싼 집도 여기저기 많이 있다. 플레이 하면서 CR이 모인다면 집을 다 구매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