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포르자 호라이즌5 경매로 포르쉐 타이칸을 구매

Apr 26, 20221
게임패스(xboxGamePass) 로 온갖 게임을 다 즐기고 있는데. 노트북(rog g14)로 포르자 호라이즌5 플레이가 될까? 궁금해서 설치해봤는데. 아주 잘 돌아간다. 자동설정 상옵인데, 노트북 온도는 60~68도 정도 유지하고 쌩쌩 돌아감. ✅게임 최적화가 미친게 아닐까?

초반 튜토리얼
블로그용 이미지 크기 조절 + webp 75%

게임패스 리뷰에 실행 문제로 별점이 낮은데. 작년 리뷰라서 지금은 모두 해결이 된 것 같다. 실행에 아무런 지장이 없다.


상점에서 너무 비싸...

상점에서 타이칸을 구매하려고 했더니, 가격이 너무 높아서 엄두가 나질 않았다. 00팩 같은 경우는 현질로 바로 구매가 가능했지만... 게임 머니로 살 수 있는데 굳이?! 😓

찾아보니 자동차 경매가 있어서 사용을 해보기로..!


경매장 입찰하기

경매장 들어가서 원하는 회사, 차종을 검색해보면 경매 끝 1분 전~ 최저가 물품이 정말 자주 올라온다. 그 중에 하나 골라서 입찰 해주면 된다. 만약 돈이 넉넉하게 많으면 바로 구입을 해도 된다. 

코코모는 방금 호라이즌5을 시작해서 돈이 없다...😢 

호라이즌 입찰
19,000CR 입찰하기

경매장에는 상점보다 엄청나게 싸게 구매를 할 수 있다. 물론, 입찰에 성공을 해야... 


입찰 실패
낙찰 실패

❌실패!! 

✅ 낙찰 실패하면 경매장 내 페이지로 가서 우편을 눌러보면 입찰에 사용했던 돈(CR)을 돌려 받기 할 수 있다. 이걸 다시 돌려 받아야 사용이 가능하다!


낙찰 성공!

성공

드디어 경매.. 낙찰! 타이칸 내꺼!!


실패 해서 돈을 돌려 받았던 방법과 동일하게 경매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면, 자동차 수집이 가능하다. 수집 후 차고로 가면 탑승, 업그레이드 등 모두 가능하다.

부릉부릉~




타이칸 S

쪼렙 타이칸을 타고 있지만, 초반에 주는 차량들과 비교하면 가속력 하나는 미쳤다 소리가 나온다. 다만 전기차라서 그런가? 무거워서 코너링이 조금 묵직~ 하게 돌아간다! 아무럼 어때 재밌으니까 다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