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카오스게이트 균열의 조각, 지도 교환 방법

Feb 15, 2024

카오스게이트 균열의 조각 획득

카오스게이트 균열의 조각

로스트아크 프로키온의 나침반 콘텐츠 중에 카오스게이트가 있습니다. 입장하고 중간 보스 및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균열의 조각들을 모울 수 있는데. 이 균열의 조각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포터 직업의 경우 딜각인, 딜 스킬 셋팅을 하지 않았다면 균열의 조각 및 최종 보스 보상으로 지도 얻기가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화수(화염수류탄)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 원한 1개라도 3각으로 착용하시고 딜 스킬 셋팅만 하셔도 좋습니다.{alertInfo}


균열의 조각 NPC 찾아가기

균열의 조각 교환 npc 마법학자 트페리

베른 북부 마법학자 트페리 NPC를 찾아가시면 균열의 조각 교환이 가능합니다. (지도 5시 방향)

✅ 대도시마다 균열의 조각 교환 NPC는 있지만, 티어가 다릅니다. 2022년 3월 14일 현재 기준으로는 베른 북부에서 교환을 하셔야 베른 남부 3티어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파푸니카에서 교환하시면 파푸니카 전용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3티어는 똑같지만, 베른 북부에서 교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비밀지도 상자 교환하기

베른 북부는 초반 1티어 구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비밀지도 상자 교환을 잘 보고 하셔야합니다. 

침식된 고대 유적의 비밀지도

물물교환 맨 뒤 페이지로 넘기시면 3티어 전설 상자 '침식된 고대 유적의 비밀지도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균열의 조각 1950개로 교환이 가능하고, 주 1회 입니다.


지도 획득

저는 이번주 영웅 지도가 나왔습니다. 운이 좋다면 전설 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상자로 얻은 지도는 카게(카오스게이트) 보스를 잡고 얻은 지도와 똑같이 유저들과 파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