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스트아크 신규 전설아바타 도약 외형 모음

Apr 26, 2022

전설 아바타 시즌2 도약이 7월 28일 업데이트로 추가 되었습니다. 전설 아바타는 시즌1 과 마찬가지로 염색이 가능합니다. 전설아바타의 성능이 정말 조금 더 높기는 하지만, 외형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전설 아바타 위에 영웅 아바타 원하는 것을 입을 수 있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래 전설 아바타의 가격은 2만~3만 정도인데. 오늘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서 가격대가 높은 편 입니다. 3만 5천~5만 정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정상가격으로 내려올 것으로 보입니다. 전설 아바타는 요즈의 항아리:도약 을 통해 제작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직업별 전설 아바타 모음 입니다.

워로드 전설 아바타 



워로드 전설 아바타는 남부 베른에서 베른 태양의 기사들이 입고 있던 것과 거의 같아서 멋지네요. 


버서커 전설 아바타



버서커의 시즌1 전설 아바타는 좀 야성미가 넘치는 동물느낌이 였는데. 이번에는 판타지의 기사 느낌을 살린거 같습니다.


디스트로이어 전설 아바타(디붕이)



디트랑 버서커랑 컨셉이 비슷한거 같습니다. 묵직하네요.



홀리나이트 전설 아바타



이번 홀리나이트 전설 아바타 잘 뽑힌거 같습니다. 시즌1 전압은 그냥 옷 같았는데. 갑옷처럼 나왔네요. 포스는 장난이 아닌데. 성능은... 언제 상향 시켜줄련지? 

Tip : 안광은 염색 불가능합니다. 
 


스트라이커 전설 아바타



스트라이커는 살짝 파워레인저 느낌이 나기는 하는데. 염색하면 확 달라지겠네요.



배틀마스터 전설 아바타



무도가 느낌 잘 살렸습니다. 특히 옆트임과 애니츠 유저들이 원하던 힙업을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몰라도 허벅지가 나와 있어서 건강미가 강조된 느낌이네요. 



인파이터 전설 아바타



인파이터는 조금 미묘한 느낌이 듭니다. 다만 지금까지 보여줬던 어깨뽕과는 다른 깃털 느낌의 어깨뽕은 칭찬할 요소네요. 밸런스도 좋아보이구요.


기공사 전설 아바타



기공사 아바타는 이번에 색감이 아주 화려하게 나왔습니다. 


창술사 전설 아바타



배틀마스터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잘 뽑힌거 같습니다. 삿갓 형태의 저 모자와 애니츠라는 무협,무도 컨셉을 아주 잘 살렸어요. 창술사 남캐도 기대가 되는데 언제쯤 나오련지...



데빌헌터 전설 아바타



데헌 아바타는 준수하게 잘 나왔네요. 



블래스터 전설 아바타



블래스터는 SF 느낌으로 나온거 같습니다. 워낙 컨셉이 현대전에서 쓰는 무기이고, 사용하는 스킬들 역시 실드 같은 것도 다른 캐릭터들 처럼 마법의 형태가 아닌, 육각형의 SF영화 등에서 볼 수 잇는 이펙트를 보여주고 있어서 잘 어울리겠네요.


호크아이 전설 아바타



호크아이는 매의 눈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마블 영화의 호크아이 처럼 활을 주로 사용하는 직업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이번 전압 컨셉은 날카로운 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거 같네요. 



스카우터 전설 아바타



아바타만 보면 로스트아크가 아닌 SF 컨셉의 영화, 게임에 등장할 거 같죠? 아주 매끈하게 잘 뽑혔다고 생각 합니다.


건슬링어 전설 아바타



이번 건슬링어 전압은 상의는 시즌1보다 좋은거 같은데. 하의는 조금 아쉽네요. 시즌1 전압이 워낙 가터벨트가 잘 뽑혀서 그런거 같죠? ㅎㅎ  그래도 딱~ 붙는 가죽바지가 섹시함이 있네요. 


바드 전설 아바타




음, 이쁜 느낌은 시즌1 바드 전압이 훨~씬 이쁘지만, 시즌2 전압은 살짝 여왕님 느낌이 있네요. 아무래도 상의와 모자에 왕관이 있어서 ㅎ

모자만 시즌2 전압으로하고, 상의는 시즌1 전압으로 혼합시켜도 괜찮을거 같네요.


서머너 전설 아바타



캐릭터 생성에서 미리보기로 볼 수 있었던 마법사 아바타가 드디어 나왔네요. 비슷한 아바타는 이미 있었지만 염색이 불가능해서 불만스러웠는데. 이번 전압은 염색이 다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흡족합니다.


아르카나 전설 아바타



아르카나 전압 상의는 이번에 나온 아크패스의 고귀한 연회 상의와 비슷한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하의 실종 패션과 연결되는 부분이 깔끔해서 이쁘네요.


블레이드 전설 아바타



할 말이 없어요.


데모닉 전설 아바타



어쌔신 계열은 캐릭터들이 워낙 이뻐서 아바타가 눈에 안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 얼굴보다는 아바타를 볼 수 있겠네요 (?) 근데 충모닉은 변신하니까..


리퍼 전설 아바타



암살을 아주 잘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