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스트아크 베럴드 뜻 (유령선)

Feb 15, 2024

파푸 유령선 배럴드 팟 구합니다!


유령선 파티를 구하는 유저들

로스트아크 유령선은 총 3개가 있고, 각 유령성 원정대 단위로 마다 매주 1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폭풍을 부르는 유령선을 1번 갔다 오면 다음주 까지는 보상을 받지 못 한다. 그러니 다른 유령선을 가는 것이 좋다.

이런 유령선 파티를 구하다보면 '배럴드' 팟을 구하는 유저들이 있는데. 배럴드가 뭐냐면, 유령선 버프를 가지고 있는 '선원' 베럴드가 있는 유저들끼리 파티를 하는 것 이다.


2022년 업데이트로 유령선이 더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 최고 레벨 유령선은 1490 이상 베른남부 앞 바다에 있는 몽환의 유령선입니다!



에이번의 상처 전용 선원 베럴드


출처 : 로스트아크 인벤

유물 등급 베럴드가 피해 감소, 공격력,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등을 엄청나게 올려주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웅등급, 전설등급 역시 유물 급 수준은 아니지만 버프가 높으며 희귀 등급으로는 베럴드가 아닌 자네스가 있다.

베럴드 획득 방법1 - 대도시 이아루 NPC에게 해적 주화 8만개를 사용해서 찬란한 선원지원서 상자를 교환 

파푸니카 항구 - 작살아귀 헌팅 길드선에게 태양의 주화 8,016개로 교환

해적 주화 8만개로 교환하시는게 이득입니다. 태양의 주화 1개 = 해적 주화 20개의 교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의 주화로 교환하시면 16만개를 사용하는 것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