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조선협객전m 모바일 사전예약 / 직업 추천

Apr 26, 2022

조선협객전 모바일 사전예약


조선협객전M

머나먼 옛날 PC방에 구경가면 어른들이 하고 있던 2D 게임들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조선협객전은 상당히 잘나가던 온라인게임이 였죠. 정말 오랜만에 봐서 좋은거 같아요. 예전에는 리니지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2D 온라인게임의 왕좌급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게임의 배경은 조선시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전쟁에 대비해서 조선 팔도의 협객들을 모운다는 내용이죠. 모바일 조선협객전m의 트레일러에서도 류성용, 토요토미 히데요시 등을 언급하는걸 보니 시대 배경은 바뀌지 않았나 봅니다.

한국형 무협이라고 볼 수 있는 조선협객전m은 문파, PVP, 대규모 전쟁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살생부, 유배지 이송, 추가 속성, 복수 기능등으로 MMORPG의 별미인 PVP 특화된 게임입니다.


직업 소개 및 추천


검객

총 4개의 직업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검객은 모든 협객 중 가장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근거리 공격 딜러 직업입니다. 


궁수

모든 협객 중 가장 긴 사거리를 보유하고 있는 원거리 딜러인 궁수는 공격력은 낮지만 빠른 공속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도사

강력한 도술 공격으로 기력 특화를 통해 높은 딜링을 뽑을 수 있지만 체력이 낮고, 도력 소모가 크기 때문에 컨트롤 난이도가 높은 직업 입니다. 뇌지컬이 좋은 분들이 하시면 좋겠죠?


승려

마지막으로 승려입니다. 강화 도술과 약화 도술 특화를 가지고 있으며 지력이 높아 공격력도 좋지만, 아군 강화 및 적 약화 효과에 뛰어난 서포터형 딜러 입니다.

근거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검객, 원거리를 선호하고 빠른 연사속도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궁수, 컨트롤 딜러를 좋아하는 분들은 도사, 서포터형 딜러를 원하는 분들은 승려를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




이제막 사전예약을 시작했기 때문에 예약자 수가 낮지만, 최대 100만명 달성시 마패상자를 전원 지급합니다. 



공식카페 가입시 고급 뽑기권과 엽전10만 GM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로 10명을 초대하면 고급뽑기권 3장, 엽전10만 / 50명을 넘기면 10만원 상당의 고급뽑기권 30장과 마패뽑기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