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닉네임 재사용 기간


로스트아크 닉네임 재사용 기간



본인 또는 친구, 지인들이 로스트아크에 아주 탐나는 레어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닉네임 변경을 위해 부캐를 삭제하고, 본캐로 닉네임을 옮기고 싶을 겁니다.

이런 경우 닉네임 재사용이 궁금할텐데요

레벨 10 이하 캐릭터는 삭제 후 곧 바로 닉네임 사용이 가능하며, 레벨 11 이상 캐릭터는 내부쿨타임을 로스트아크 측에서 공개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유저들이 추측하기로 약 2달 정도 걸리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2주~ 2달 랜덤이라는 유저들도 있으며, 정확하게 공개 된 것이 없습니다. 내부 쿨타임을 알아버리면 닉네임 독점해서 판매하는 비매너 쌀먹 장사꾼들이 독점을 해버리기 때문에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요약


레벨 10 이하 캐릭터 삭제 - 바로 사용 가능
레벨 11 이상 캐릭터 삭제 - 2주 ~ 2달 후 해당 닉네임 사용 가능 (랜덤)

✅ 최근 유저 수 증가로 서버에 무리가 가서 그런지 10레벨 이하 캐릭터를 삭제해도 바로 사용이 되질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접 도화가 부캐용 닉네임을 변경하기 위해 진행해보니 1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되었습니다.


바로 쓰는 방법 닉변권을 사용


돈이 좀 들기는 하지만 정말 절실하게 사용하고 싶은 닉네임이 있다면 약 38000원 정도의 캐시를 투자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바로 닉네임 변경권을 2장 구매하는 것으로 닉네임을 가져오려는 캐릭터의 닉을 1번 바꾸고 나서 본캐의 닉을 바꾸면 됩니다.

닉네임 변경은 캐릭터 삭제가 아니기 때문에 재사용 기간이 적용되지 않아 레벨 11이상 캐릭터의 닉네임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