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스트아크 에포나 증표 교환 / 거대 금화 상자

Feb 15, 2024

에포나 증표로 골드 벌기


로스트아크-골드-일일퀘
일일, 주간 에포나 의뢰

일일퀘스트, 주간퀘스트로 나뉘어져 있는 에포나 의뢰를 진행하면서 에포나 증표를 받을 수 있다. 이 에포나 증표를 대도시에 있는 골드 상인에게 가서 교환 할 수 있는데. 운이 좋다면 1만 골드를 벌 수 도 있다. 



대도시 골드상인



대도시에는 꼭 골드상인이 존재한다. 찾기 힘들다면 지도(m)를 열어 검색창에 '골드'를 적으면 위치를 표시해준다.


에포나 증표 교환하기



에포나 증표로 교환할 수 있는 물품은 총 3개가 있다. 푸짐한 골드 자루, 작은 금고, 거대 금화 상자 이렇게 있다. 

거대 금화 상자에서 최대 1만 골드를 지급하는 거대한 금괴를 얻을 수 있다. 
  • 거대한 금괴 - 10,000 골드
  • 두툼한 금괴 - 1,000 골드
  • 얇은 금괴 - 100 골드


두근두근 이제 까보자!


거대한 금괴는 나오지 않았다.

코나도 에포나 증표 500개로 교환을 2개 해서 까봤는데. 결과는 얇은 금괴 2개가 나왔다. 


골드를 얼마나 벌었나?


-20 은 20을 잘못눌러서 그렇다.

1000개의 에포나 증표로 총 2,728 골드를 벌었다. 참고로 금괴는 운이 좋아야 나온다. 무조건 나오는게 아니니까, 착각하지는 말자!


에포나 의뢰 Tip


일일, 주간 에포나 의뢰는 캐릭터마다 따로 진행이 가능하다. A 캐릭터로 일일 의뢰 3번, B캐릭터로 일일 의뢰 3번 이렇게 말이다. 주간도 마찬가지다. 

에포나 의뢰는 각 캐릭터마다 진행이 가능하지만, 에포나 증표에 포인트는 원정대(계정) 공유로 쌓인다. 메인 캐릭터로 에포나 증표를 모아서 받아 주자. 

코나 처럼 오래전에 했다가 복귀한 유저라면 에포나 평판 보상을 또 받을 수 있다. 그러니 확인하자! / 모험의서 보상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