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로얄크라운 사전예약 / 나비요정 벨라세트 / 비웃는 키키 스프레이

Apr 26, 2022

배틀로얄 판타지 로얄크라운


코코나무예요! 오늘은 라인게임즈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로얄크라운 사전예약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2월 24일 출시 예정인 판타지+배틀로얄+장르의 게임이예요.

당신은 지금 최강의 생존자를 가리는 판타지 배틀로얄, ROYAL CROWN의 세상속으로 소환되셨습니다.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지는 동화같은 판타지 전장속에서 펼쳐지는 생존과 모험! 지금 떠나보세요!

잠깐, ‘낙하’ 전 필독 사항! 생존율 50% 높여주는 팁!


1. 최대 30명의 플레이어와 진행되는 치열한 생존 게임!      
판타지 전장속에서 여러분은 리그의 승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시작부터 전투를 통해 승리를 노려보거나, 혹은 bush 속에 숨어 강력한 적을 피해 후일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와드 아이템을 배치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의 움직임을 감시하거나, 매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타리, 부쉬등 주변 지형지물을 잘 활용하여 생존을 위한 전투를 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세요!

2. 내 입맛대로 즐기는 다양한 모드 : 스쿼드/듀오/솔로/커스텀모드
플레이 성향에 맞게 플레이할 게임 모드를 선택하세요!
팀 플레이의 경우 팀원들간의 챔피언 조합에 따라 다양한 생존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팀원들간에는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응급처치/부활등의 도움을 줄 수 있어 팀워크가 요구됩니다.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 모드도 추가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3. 20여종의 챔피언, 각각의 챔피언별 특징을 살려 플레이하세요!
챔피언 클래스는 크게 [전사/원딜러/암살자/서포트/마법사/탱커] 6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챔피언들은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 전략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해보세요!
만약, 나만의 챔피언을 소유하고 싶다면? 게임 내 다양한 코스튬/악세서리를 이용해 챔피언을 꾸며보세요!

4. 생존에 필요한 장비, 음식, 소모아이템 제작을 위한 플레이 전략을 세워보세요!
단순한 전투와 파밍은 이제 그만! 전장에는 폭탄/음식/장비등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양하게 존재 합니다.
곳곳에 숨겨진 진귀한 제작 재료를 발견하거나, 필드에 있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사냥해 필요한 재료들을 수집하세요!
혼자서는 결코 마주할 수 없는 전설속 용도 이곳 어딘가에 잠들어 있습니다. 
생존 시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수집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것도 필승 전략입니다!


생존을 위한 전투의 짜릿함과 새로운 모험이 있는 판타지 전장의 부름에 응하세요
당신은 과연 작고 아름다운 마을부터 협곡, 그리고 거칠고 위험한 사막까지 존재하는 이 세상 속에서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사전예약 보상

나비 요정 벨라 세트 / 비웃는 키키 스프레이

예약자만 얻을 수 있는 특별 혜택으로 나비 요정 벨라 세트와 비웃는 키키 스프레이를 전원 지급하고, 원 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추가 사전등록을 하면 1만 골드를 증정 받을 수 있어요. 



공식 크리에이터 도전하기


지금 공식 크리에이터 도전도 할 수 있으니 운영하고 계시는 채널이 있다면 URL 주소와 함께 신청해보세요! 사전체험 참여기회와 채널 홍보지원, 웰컴 박스등을 받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