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Assassin's Creed Syndicate) & 페어리아(Faeria)

Feb 15, 2024
에픽게임즈는 주기적으로 무료게임을 배포하고 있는데. 이번 무료게임으로 선정된 것은 무려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Assassin's Creed Syndicate) 와 페어리아(Faeria) 입니다.

* 배포 시기 : 2020년 2월 21일 - 2월 28일까지

* 기존 정가 : 페어리아 26,000원 /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44,000원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Assassin's Creed Syndicate) 

* 오픈 월드, 액션, 잠입 
* 출시일 : 2015년 10월 23일
* 스팀 평가 : 최근 매우 긍정적 / 모든 대체로 긍정적



신디케이트는 산업혁명 당시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입니다. 어쌔신 크리드시리즈가 늘 그렇듯이 일단 믿고 할 수 있는 게임이며, 무엇보다 한글화를 공식 지원하고 있습니다.


* 페어리아(Faeria)

* 카드 게임, 전략, RPG
* 출시일 : 2017년 3월 9일
* 스팀 평가 : 최근 - 매우 긍정적 / 모든 - 매우 긍정적




전략 카드게임으로 상당히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출시 된지는 이제 3년 가량 되었지만, 단순히 덱을 짜서 카드 끼리 싸움을 붙이는게 아닌, 산, 숲, 호수를 만들수도 있고 사막의 모래를 움직이고 하며, 캐릭터카드의 싸움 외에도 전략적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도 한글화를 공식 지원하고 있습니다.

두 게임은 스팀 평점 외에 여러 사이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직 플레이 못 해보신분들은 이번 무료 배포 기간 안에 꼭 받아서 얻어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