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게이트3 추출물 - 삼의 법칙

뒤표지에 "연금술의 모든 것을 가장 유명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초보자 가이드가 아름다운 50주년 기념판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서문을 아딘 일바르가 엽니다." 라고 자랑스럽게 쓰여 있습니다.

추출물 - 삼의 법칙

내용

[연구 일지에서 그대로 발췌해 출간한 하스킨 제실라핀의 연구 기록이 연금술을 일반에 보급하는 데 기여했음을 장황한 문체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드래곤본으로 태어나 청소년기에 비늘이 벗겨졌으며, 그 비늘을 되찾고자 하는 희망을 품고 연금술 연구를 시작한 제실라핀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그러고는 몇 장에 걸쳐 제실리핀이 자신의 연구를 미뤄두고, 평범한 자들을 돕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는 이야기가 장황하게 이어집니다. 하지만 제실라핀의 실제 연구 기록 쪽이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이제 결심했다. 이미 작성한 기록도, 앞으로 작성할 기록도, 연구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개할 것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 또한 그들 중 하나이리라.

물약 제작은 매력적인 일이나, 우선은 연금술에서 가장 기본적인 법칙부터 설명하고자 한다. 그것은 바로 삼의 법칙이다.

페이룬 어디에서든 다양한 재료를 구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재료를 연금술에 사용하려면 정제 과정을 거쳐야 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같은 재료 세 개를 합치면 추출물을 얻을 수 있다. 이것으로 약물, 독, 기름, 영약 등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니, 다음을 명심하라. 같은 재료가 세 개 모이면 추출물이 된다.

운율을 갖추어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연금술에 정진하다 의구심이 싹트거든

삼의 법칙 하나만을 기억하면 될 일이니

세 가지의 같은 재료 가져다가 넣는다면

무엇보다 효험 있는 추출물을 얻으리라.

댓글 쓰기

오잉?!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인터넷에 연결한 후 다시 검색을 시작하세요!
광고 차단을 감지했어요ㅠ
브라우저에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광고 수익은 이 웹사이트를 관리하는데 사용되므로 광고 차단 플러그인에 웹사이트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것을 요청합니다아아아 ㅠ
Site is Blocked
Sorry! This site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